홍콩의 대표 테마파크 오션파크(Ocean Park)는 오는 8월 28일까지 ‘썸머 스플래시 (Summer Splash)’ 이벤트를 통해 신나는 물 놀이 어트랙션과 맛있는 음식, ‘동물친구 만나기’ 등 풍성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13일 밝혔다.
썸머 스플래시는 오션파크가 매년 실시하는 여름 시즌 이벤트로 올 해는 미국의 키즈 엔터테인먼트 채널 니켈로디언(Nickelodeon)과 손잡고 홍콩 최초로 ‘스폰지밥 워터 파티(SpongeBob Water Party)’를 연다
또한 오션파크는 여름 시즌에만 운영되는 ‘그랜드 아쿠아리움 탐험(Grand Aquarium Exploration)’을 통해 잊을 수 없는 바닷속 탐험 기회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동물 친구들과 더 친해지기’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15일부터는 오션파크 공식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매주 800여개의 경품을 증정하는 깜짝 여름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션파크를 방문하는 한국 관광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있다. 8월 31일까지 성인 티켓 2장 구매 시 아동 1명 무료 입장의 혜택을 제공하는 ‘가족 콤보 티켓’ 행사를 진행한다. 입장권은 온라인투어, TNT 투어, 패스엔조이, 하나투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SK텔레콤과 연계한 티켓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내년 3월 31일까지 오션파크 입장 시, SK텔레콤 T멤버십 카드 혹은 모바일 카드를 제시하면 12% 할인을 받을 수 있다. 1인 당 최대 4장의 티켓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 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kr.hkoceanpark/) 및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hk_oceanpark)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이상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