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맨시티 0-3 완패, 제코의 멀티골 "눈길!"
'맨유 맨시티'
26일(한국시간) 맨시티는 맨체스터의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린 2013-14시즌 프리미어리그 맨유전에서 3-0으로 완벽하게 이겼습니다.
맨시티 제코는 경기 시작 1분도 안 돼 첫 골을 터뜨렸습니다. 나스리의 슈팅이 왼쪽 골포스트를 맞혔지만, 이를 제코가 재차 슈팅해 골망을 흔들었습니다.
경기 초반부터 기세를 잡은 맨시티는 경기를 계속해서 주도했습니다. 제코는 또 후반 11분 추가골을 넣었습니다. 오른쪽 코너킥이 날아온 것을 제코가 논스톱 슈팅으로 연결했습니다.
제코가 맹활약을 펼친 맨시티와 다르게 맨유는 침묵했습니다. 루니와 웰백을 앞세워 공세를 펼쳤지만 결과는 없었습니다.
맨시티는 경기 종료 직전 야야 투레의 쐐기골까지 터지면서 3-0 완승을 거뒀습니다. 이로써 맨시티는 21승 3무 5패(승점 66점)를 기록, 2위로 올라섰습니다.
맨유는 리버풀전에 이어 맨시티전까지 2경기 연속 홈에서 0-3 완패를 했습니다. 승점 51점으로 7위, 제자리걸음을 했지만, 그나마 8위 뉴캐슬이 에버튼에게 0-3으로 지면서 7위 자리라도 지킬 수 있었습니다.
'맨유 맨시티'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맨유 맨시티, 제코 장난 아니더라" "맨유 맨시티, 맨유 요즘 하락세인가봐" "맨유 맨시티, 너무 완패라 경기가 별로 재미없었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