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두산베어스(사장 김승영)는 26일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이번 시즌 홈경기 동안 공동 마케팅을 실시한다.
두산베어스는 2014시즌 새로 생긴 1,3루 익사이팅존을 이니스프리의 남성 라인 ‘포레스트 포맨’의 이름을 따 ‘포레스트포맨존’으로 지정하고, 입장관중을 대상으로 이니스프리 화장품 샘플과 정품을 증정한다.
또한 ‘포레스트포맨존’에서 필수 착용해야하는 안전헬멧을 배포하며 전광판과 구장내부 치장물을 통해 ‘이니스프리’를 홍보한다.
이번 업무제휴와 관련해 두산베어스 마케팅팀은 "올시즌 잠실야구장에 새롭게 선보인 익사이팅존을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포레스트포맨 존’으로 운영하며, 홈관중에게 더 큰 만족을 줄 수 있는 이벤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매경닷컴 MK스포츠 뉴스팀 / mksports@maekyung.com]
두산베어스는 2014시즌 새로 생긴 1,3루 익사이팅존을 이니스프리의 남성 라인 ‘포레스트 포맨’의 이름을 따 ‘포레스트포맨존’으로 지정하고, 입장관중을 대상으로 이니스프리 화장품 샘플과 정품을 증정한다.
또한 ‘포레스트포맨존’에서 필수 착용해야하는 안전헬멧을 배포하며 전광판과 구장내부 치장물을 통해 ‘이니스프리’를 홍보한다.
이번 업무제휴와 관련해 두산베어스 마케팅팀은 "올시즌 잠실야구장에 새롭게 선보인 익사이팅존을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포레스트포맨 존’으로 운영하며, 홈관중에게 더 큰 만족을 줄 수 있는 이벤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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