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영(대표 조선혜 회장)이 자사의 의약품 웹주문시스템(Web Order Systerm) '지오웹'의 개선 작업을 완료했다고 밝혔습니다.
지오웹은 지난 2005년 지오영이 도입한 약국 대상 의약품 온라인 주문관리 시스템입니다.
이번 개선 작업은 사용자 경험 중심의 웹디자인 개선에 무게를 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입니다.
구체적으로 주문에서부터 제품 내역·재고 수량 등의 정보를 한 화면에 모두 제공하고 있는 기존 주문 웹 시스템의 접근성을 제고할 필요가 있다는 판단에서 개선 작업을 실시했습니다.
지오영 관계자는 "리뉴얼 과정에서 지오웹 실사용자인 약사들의 피드백과 최신 웹 트렌드를 적극적으로 반영했다"며 "화면 메뉴 구성을 보다 단순화하고 직관적으로 개선해 가독성을 크게 높인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지오영 조선혜 회장은 차별화 된 고객 서비스를 활용한 ‘고객 만족 극대화’가 지오영 성장의 비결”이라며 “앞으로도 끊임없이 변화와 혁신을 통해 국내 의약품 유통시장의 경쟁력 강화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boomsang@daum.net ]
지오웹은 지난 2005년 지오영이 도입한 약국 대상 의약품 온라인 주문관리 시스템입니다.
이번 개선 작업은 사용자 경험 중심의 웹디자인 개선에 무게를 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입니다.
구체적으로 주문에서부터 제품 내역·재고 수량 등의 정보를 한 화면에 모두 제공하고 있는 기존 주문 웹 시스템의 접근성을 제고할 필요가 있다는 판단에서 개선 작업을 실시했습니다.
지오영 관계자는 "리뉴얼 과정에서 지오웹 실사용자인 약사들의 피드백과 최신 웹 트렌드를 적극적으로 반영했다"며 "화면 메뉴 구성을 보다 단순화하고 직관적으로 개선해 가독성을 크게 높인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지오영 조선혜 회장은 차별화 된 고객 서비스를 활용한 ‘고객 만족 극대화’가 지오영 성장의 비결”이라며 “앞으로도 끊임없이 변화와 혁신을 통해 국내 의약품 유통시장의 경쟁력 강화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boomsang@daum.ne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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