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바비'의 개봉을 앞두고, 요즘 해외에선 '바비'로 변신하는 챌린지가 유행하고 있습니다.
최근 SNS에선 남성들이 분홍색 음료를 마신 후 갑자기 분홍 옷을 입은 '바비'로 변신하거나, 여성복을 입은 모습으로 바뀌는 챌린지 영상이 화제인데요.
평범한 옷차림을 한 채 음료를 마신 남성. 갑자기 달라붙는 상의와 짧은 청바지 모습으로 나타나 웃음을 주기도 합니다.
사실 이 영상들은 영화 '바비'의 광고 캠페인으로, 참신한 아이디어로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는데요.
이렇게 바비들이 넘쳐나는 중에 진짜 '바비', 영화 바비의 주인공 마고 로비는 지난 주말 멕시코시티를 찾아, 바비 인형과 실제로 똑같은 드레스를 입으며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기도 했다네요.
#MBN #굿모닝MBN #바비 #바비챌린지 #마고로비 #바비인형 #광고캠페인 #인터넷와글와글
최근 SNS에선 남성들이 분홍색 음료를 마신 후 갑자기 분홍 옷을 입은 '바비'로 변신하거나, 여성복을 입은 모습으로 바뀌는 챌린지 영상이 화제인데요.
평범한 옷차림을 한 채 음료를 마신 남성. 갑자기 달라붙는 상의와 짧은 청바지 모습으로 나타나 웃음을 주기도 합니다.
사실 이 영상들은 영화 '바비'의 광고 캠페인으로, 참신한 아이디어로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는데요.
이렇게 바비들이 넘쳐나는 중에 진짜 '바비', 영화 바비의 주인공 마고 로비는 지난 주말 멕시코시티를 찾아, 바비 인형과 실제로 똑같은 드레스를 입으며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기도 했다네요.
#MBN #굿모닝MBN #바비 #바비챌린지 #마고로비 #바비인형 #광고캠페인 #인터넷와글와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