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 오브제'를 찾아라!
크래프트 서울, 10월 12일부터 코엑스 개최
최근 공예 시장에 색다른 취향과 개성을 입히는 젊은 공예 아티스트들이 급부상하는 가운데 이들의 작품을 부담 없이 만져보고, 느껴보고, 구매할 수 있는 전시회 CRAFT SEOUL<크래프트 서울>이 오는 10월 12일부터 4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됩니다.크래프트 서울, 10월 12일부터 코엑스 개최
이번 전시회를 기획한 <크래프트 서울> 피재욱 대표(아래 사진)는 "그동안 오래된 전통문화로만 치부돼 오던 한국의 공예 산업을 대중들이 친근하게 접하고 소통하는 일상의 공예로 새롭게 조명하기 위해 전시회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피 대표는 특히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한국의 음악과 영화, 드라마, 음식 등의 ‘K-컬쳐’와 더불어 <크래프트 서울> 개최를 통해 새롭게 각광받는 ‘K-크래프트’의 팬덤을 만들어 내겠다는 포부도 밝혔습니다.
피재욱 크래프트 서울 대표.
<크래프트 서울>은 전시회에 참여한 작가들 중 개성 있고 관람객들의 호응도가 높은 아티스트와 작품들을 발굴하여 해외 유명 공예 전시회 등에 도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최근 미술 시장의 성장과 더불어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는 공예 오브제 시장을 대변하게 될 CRAFT SEOUL<크래프트 서울>은 일상생활에서 쉽게 접하는 다양한 공예 오브제들을 직접 감상하면서 나만의 공예품과 기꺼이 소비할 수 있는 반려 오브제를 찾을 수 있는 전시회로 꾸며질 예정입니다.
[디지털뉴스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