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2019년 정보보호공시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의 검증을 통과했습니다.
정보보호공시 제도란 기업의 정보보호 투자, 인력, 정보보호 인증 및 활동에 대한 정보보호 현황 정보를 검증받아 자율 공시하는 제도입니다.
에듀윌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의 검증을 통과해 정보보호산업진흥포털에 게시된 가운데, 정보보호산업진흥포털에서는 에듀윌의 △정보보호 투자현황 △정보보호 전문인력 현황 △정보보호 인증 현황 △이용자 정보보호 활용내역 등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이처럼 에듀윌은 온라인 강의를 비롯한 이용자들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고,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투자와 노력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또한, 에듀윌은 IT 보안 및 인프라뿐만 아니라 사내 및 사외 정보보호 모니터링 체계를 상시 가동하고 있으며, 임직원 정기 교육을 실시하는 등, 만일의 보안 사고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은 온라인 사업이 큰 비중을 차지하는 만큼, 정보 보안에 대해서는 IT 조직뿐 아니라 전사적 체계와 책임감을 ‘체질화’하고 있다"라고 강조하며 "최근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공무원 등 인기 상품의 회원 증가에 따라, 서비스 및 보안 강화에 만전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