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시상식' 대도서관 수입에 '입이 쩍!'…김이브 8개월간 '3억!'
'아프리카 시상식''대도서관'
'2014 아프리카 TV BJ 페스티벌'이 개최된 가운데, BJ들의 수입이 네티즌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앞서 23일 아프리카티비가 오후 7시 그랜드 인터컨티넨털 서울 호텔에서 '2014 아프리카TV BJ페스티벌'을 개최했습니다.
시상식에는 게임, 스포츠, 먹방(먹는 방송), 공방(공부 방송) 등 각 분야별 인기 BJ들이 총 출동했습니다.
이번 아프리카 시상식에는 대도서관, 윰댕, 버블디아 등 인기 BJ들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아프리카티비 4대 여신( J 윰댕, 꽃빈, 엣지, 김이브)도 등장했습니다.
대도서관은 지난해 12월 한 달 동안 유튜브에서만 3500만원 수입을 올렸다고 해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또 김이브는 2013년 1월부터 9월까지 시청자에게 받은 별풍선 중 본인 몫으로 환전해 받은 실수령액이 약 3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전해져 눈길을 끌었습니다.
한편 이번 시상식은 시청자 투표와 방송 데이터 합산, 심사위원단의 평가 등을 거쳐 수상자를 선정하며 수상자만도 60명, 총 상금액은 1억2000만원에 달합니다.
'아프리카 시상식''대도서관''아프리카 시상식''대도서관''아프리카 시상식''대도서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