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최대의 쇼핑 시즌인 블랙프라이데이를 기점으로 사이버먼데이, 크리스마스 등 연말 대규모 세일 기간이 시작되면서 해외직구를 이용하는 국내 소비자가 크게 늘어나고 있다.
해외직구 초기는 의류, 패션잡화, 의약품 등에 국한되었지만 해외직구가 점차 활성화되면서 구매 제품에 대한 씀씀이는 물론 제품 종류도 다양해지고 있다.
또한, 해외직구를 통한 제품 구매비용 절감과 함께 배송비용 절약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면서 운송 수단 선택도 중요해졌다.
최근 높은 배송비용으로 인해 부담이 컸던 항공 운송을 대신하여 상대적으로 배송비용이 크게 저렴한 해상운송 배송대행이 알뜰한 해외직구 이용방법으로 주목 받으면서 TV와 같은 대형 가전제품이나 침대 매트리스와 같은 가구용품 등으로 확대되고 있다.
해외직구 배송비용 절약 노하우, 요걸루(Yogirloo)
현대해운은 해상운송을 통해 배송비용은 크게 줄이고 제품 운송에 대한 안전성을 극대화한 요걸루(Yogiloo) 배송대행 서비스를 선보이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현대해운 배송대행 요걸루 서비스는 항공 운송 대비 최대 70% 저렴한 배송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특히, 매트리스 퀸 $177, 킹 $239, TV 65인치 $65, 72인치 $72 등 ‘크고 무거울수록 가벼운 배송비’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처럼 해상특송 서비스를 통해 큰 이슈가 되고 있는 현대해운 요걸루 서비스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배송대행건수가 2만여 건을 기록했으며, 연말 세일기간을 맞아 TV, 침대 매트리스 등 수 천 개 제품이 현대해운 미주본부 물류기지에서 출고 대기 중에 있다고 밝혔다.
현대해운 요걸루는 쉽고 빠른 서비스 신청 및 상담, 시즌 별 해외직구 제품 고정 배송비 이벤트, 미주본부 법인 및 물류기지를 통한 업계 최저수준의 해상운송 배송비용으로 서비스 제공 등 품질 높은 배송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요걸루를 론칭한 현대해운(대표이사 조명현)은 해외이사∙국제택배∙귀국차량운송 등 해외이주화물 운송 점유율 5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기업으로, 한국서비스대상 3년 연속 수상, 소비자만족지수 4년 연속 1위 수상 등 물류 서비스 인증 기업으로 평가 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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