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이 1985년 5월 본점 준공 이래 처음으로 본점 영업부를 리모델링하고 오늘(1일) 개점했습니다.
상담창구는 한복 소매를 닮은 유연한 곡선형으로 디자인으로 상담창구와 대출외환 창구 등 18개 거래창구를 만들어 업무 효율성을 높였습니다.
특히 넓은 공간의 라운지와 무더위 쉼터를 비롯해 태블릿PC 등 다양한 스마트 기기를 갖췄습니다.
[ 심우영 기자 / simwy2@mbn.co.kr ]
상담창구는 한복 소매를 닮은 유연한 곡선형으로 디자인으로 상담창구와 대출외환 창구 등 18개 거래창구를 만들어 업무 효율성을 높였습니다.
특히 넓은 공간의 라운지와 무더위 쉼터를 비롯해 태블릿PC 등 다양한 스마트 기기를 갖췄습니다.
[ 심우영 기자 / simwy2@mbn.co.kr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