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장>봄 기운이 완연한 오늘, 서쪽 지방은 덥게 느껴지는 반면, 동쪽 지방은 서늘합니다. 오늘의 야구장 날씨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오늘 SK와 삼성의 경기가 열리는 포항 구장은 경기 시작시 10도 안팎으로 쌀쌀한 편이고요. 부산 사직구장도 구름 많이 낀 가운데 12도 선으로 조금 두터운 간절기 외투 챙기셔서 경기 관람하셔야겠습니다.
<1>오늘 무척 따뜻한 가운데, 중부지방도 벚꽃이 활짝 폈습니다. 현재 서울의 기온이 19도까지 올라 있는데요. 어제만큼 포근한데, 내일부터는 기온이 내려가 조금 쌀쌀해지겠습니다.
<위성>중부지방은 맑은 반면, 남부지방은 오늘 구름이 많이 껴 흐린 하늘입니다. 현재 강원지역에서는 이슬비가 내리는 곳도 있는데요.
<중부.남부>내일 중부지방은 오전에 흐린 날씨를 보이면서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내일 서울의 낮 기온 15도로 오늘보다 5도 가량 낮겠고요. 광주의 낮 기온 18도, 목포 17도에 머물겠습니다. 내일 동해안지방은 다시 기온이 오르겠지만, 강원에서는 가끔 비가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주간>봄날씨가 주말에도 계속될 지 궁금하실텐데요. 이번 주말 남해안에서는 비가 오겠고, 기온은 평년보다 조금 낮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조노을 기상캐스터)
[사진 = 연합뉴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