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무청은 명의 도용 사례를 막기 위해 다음달 1일부터 병무청 홈페이지 '전자 민원 창구'로 신청하는 입영일자 등 6종류의 인터넷 민원은 공인인증서를 통해서만 발급한다고 밝혔습니다.공인인증서가 필요한 인터넷 민원은 재학생 입영 원과 재학생 입영 원 취소 원, 재학생 입영 희망시기 변경원, 병역의무 기일 연기신청서, 그리고 입영기일 연기 포기 신청 등입니다.이들 민원은 그동안 이름과 주민등록번호만 입력하면 발급됐지만, 앞으로는 공인 인증서를 이용해야만 받을 수 있다고 병무청은 설명했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