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고 아카데미의 슬로건 '아름다움을 연결하다' 실천
뷰티 플랫폼 뷰티고가 '아름다움을 연결하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국내를 뛰어넘는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뷰티고 아카데미는 중국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을 대상으로 K-뷰티 특강을 하며 수료생들을 잇달아 배출하면서 한국의 아름다움을 알리고 있습니다.
뷰티고 아카데미는 한국의 뷰티를 배우고 싶어하는 중국 메이크업 아티스트 대상으로 제1회, 제2회 두 차례에 걸친 K-뷰티 특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습니다.
뷰티고 아카데미는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에게 노하우와 고급 기술을 단기 속성으로 배울 수 있는 뷰티 아카데미입니다.
이번 특강은 K-아이돌 담당 국내 TOP 아티스트인 아티청담 함경식 대표원장, 멥시 이신애 대표원장, 순수청담 아렴 실장, 웜앤쿨 김정민 대표원장이 직접 진행했습니다.
특강은 수강생들에게 호평을 받았고 3기 수료과정까지 예약이 완료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특강은 K-뷰티 스타일의 아이돌, 웨딩, 데일리 메이크업과 헤어, 그리고 퍼스널컬러 진단 방법 등의 주제로 구성돼 있습니다. 수강생은 3일 이상의 수업을 등록하면 뷰티고에서 자체 제작한 수료증도 받을 수 있어 단기 과정에 대한 문의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황방훈 뷰티고 대표는 "2023년 코로나 엔데믹 이후 K-뷰티에 대한 관심이 급상승하고 있으며, 뷰티고는 중국을 비롯한 일본과 동남아 수강생 대상으로 메이크업을 넘어 헤어와 네일 등의 특강도 계획 중이다"라고 전했습니다.
뷰티고 아카데미는 단순 K-뷰티 강의뿐만 아니라 뷰티와 관련해서 많은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스튜디오 촬영, 성형외과·피부과, 국내 뷰티 브랜드 견학 등 K-컬처를 연계한 패키지 상품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추후 수강생들에게는 인적 인프라를 활용해 추후 지원도 가능하게 할 예정입니다.
외국 관광객 대상으로 특별 뷰티 클래스도 마련
뷰티고는 외국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특별 뷰티 클래스를 마련해 주목받고 있습니다.
뷰티고의 아카데미 사업부에서 진행하는 이 클래스는 다양한 한국 메이크업 기술과 뷰티 팁을 선보입니다.
27년의 메이크업 경력을 자랑하는 황방훈 뷰티고 대표는 해외시장에서의 K-뷰티에 대한 관심에 놀라워했습니다. 황 대표는 "한국의 뷰티 기술과 문화가 전 세계에서 인정받고 있다는 것은 큰 자부심"이라며 "뷰티고는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에서 한국 뷰티를 선도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뷰티고는 다음 달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앱을 업그레이드할 예정입니다. 새롭게 추가될 기능은 다운로드 없이도 예약부터 쇼핑까지 가능한 형태로,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이동훈 기자]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