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이 오는 30일부터 단거리 국제선의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에게 뜨거운 커피·차 제공을 중단합니다.
아시아나항공은 오늘(27일) 난기류로 인한 화상 등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지난해 4월 국내선에 이어 단거리 국제선에서도 오는 30일부터 뜨거운 음료 제공을 중단한다고 밝혔습니다.
서비스가 중단되는 노선은 운항 시간이 2시간 30분을 초과하지 않는 일본, 중국, 타이완행 14개 노선이며, 이들 노선 승객들에게는 차가운 커피와 차만 제공됩니다.
앞서 난기류로 인한 화상 등을 우려해 대한항공이 지난달 15일부터 이코노미석 승객에 대한 라면 서비스를 대체하고 있고, 진에어도 다음 달 1일부터 기내 라면 판매를 중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오지예 기자/calling@mbn.co.kr]
아시아나항공은 오늘(27일) 난기류로 인한 화상 등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지난해 4월 국내선에 이어 단거리 국제선에서도 오는 30일부터 뜨거운 음료 제공을 중단한다고 밝혔습니다.
서비스가 중단되는 노선은 운항 시간이 2시간 30분을 초과하지 않는 일본, 중국, 타이완행 14개 노선이며, 이들 노선 승객들에게는 차가운 커피와 차만 제공됩니다.
앞서 난기류로 인한 화상 등을 우려해 대한항공이 지난달 15일부터 이코노미석 승객에 대한 라면 서비스를 대체하고 있고, 진에어도 다음 달 1일부터 기내 라면 판매를 중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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