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산시스템 장애로 KB국민은행 모바일뱅킹 앱 이용자들이 접속에 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KB국민은행에 따르면 오늘(4일) 오전 10시쯤부터 한 시간 반 이상 모바일뱅킹 앱에서 접속 지연 또는 중단 현상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접속자의 일시적 급증 때문인지 시스템 문제인지 정확한 원인을 파악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오지예 기자/calling@mbn.co.kr]
KB국민은행에 따르면 오늘(4일) 오전 10시쯤부터 한 시간 반 이상 모바일뱅킹 앱에서 접속 지연 또는 중단 현상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접속자의 일시적 급증 때문인지 시스템 문제인지 정확한 원인을 파악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오지예 기자/calling@mbn.co.kr]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