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가 미국우주재단(US Space Foundation) 인증 24주년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미국항공우주국(NASA)의 공인과 미국우주재단의 인증을 받은 유일한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의 기술 근간을 확인하는 뜻깊은 행사인 만큼, 어느 때보다 폭넓은 구성과 혜택을 마련했다.
9월 30일부터 10월 23일까지 한 달여간 전국 백화점과 아울렛, 전문점 등 템퍼코리아 공식 판매처 전 지점에서 동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브랜드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중 템퍼 매트리스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베개가 함께 제공된다. 매트리스와 프레임 또는 모션베드를 함께 구입하면 매트리스 커버를 추가 증정하며, 매트리스와 프레임, 모션베드까지 풀세트를 구비할 경우 앉거나 누운 자세에서 등이나 다리를 더욱 편안하게 지탱할 수 있는 침대용 등받이 제품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또한 구매 총액에 따라 협탁도 증정할 예정이다.
템퍼의 모든 매트리스와 베개 제품은 1960년대 후반, NASA가 우주선 이착륙 시 비행사가 받는 신체 충격을 최소화하기 위해 개발한 신소재를 상용화한 특유의 '템퍼 폼' 소재로 제작된다. 템퍼 폼은 수십 억 개의 오픈 셀 구조로 설계돼 통기성이 우수한데다, 인체의 무게와 온도에 민감하게 반응하며 사용자의 체형에 맞춰 온몸을 감싸듯 몰딩되는 특유의 '점탄성'을 자랑한다. 체중과 체압을 고루 분산·흡수하고 근육의 압점을 완화시켜 뒤척임을 줄여주고, 이를 통해 숙면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신소재의 성공적인 상용화와 인류 생활에의 기여도를 인정받은 템퍼는 1998년 미국우주재단의 기술 인증 마크(SPACE MARK)를 획득하는 쾌거를 거뒀다. 이후 독일 TUV 라인란드의 LGA 인증을 통해 뛰어난 안전성과 내구성을 입증했고, 매트리스 커버 또한 국제 친환경 섬유 인증인 오코텍스 테스트에서 유아 및 3세 미만 소아용 섬유제품과 동일한 1등급을 받았다.
템퍼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좋은 기회로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의 남다른 기술력과 제품력, 편안함을 소장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양연호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