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이 한식기 기준 국내 최대 용량인 14인용 식기세척기를 선보였다.
SK매직(대표이사 윤요섭)은 12인용 '터치온(Touch-On)' 식기세척기를 업그레이드한 국내 최대 용량 14인용 식기세척기 '터치온 프로(Touch-On Pro/모델명: DWA-91R, 91C, 9100D)'를 출시하고,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선보인 식기세척기 '터치온 프로' 는 기존 12인용 타입과 외형 크기는 동일하지만 내부 적재공간 효율을 극대화했다. 한식기 기준, 국내 최대 용량, 14인용 크기의 적재 공간을 실현해 많은 양의 설거지도 한번에 가능하다. '4D플렉서블 바스켓'을 적용한 것이 특징으로 상하좌우 자유롭게 바스켓 이동이 가능해 식기를 모양과 크기에 상관없이 효율적으로 배치할 수 있다. 또, 바스켓 높낮이 조절까지 가능해 대형 곰솥이나 프라이팬, 압력밥솥 등 큰 조리 도구도 손쉽게 세척할 수 있다.
문을 열거나 작동 중 식기를 추가할 때, 전면에 위치한 '터치온(Touch-on)' 버튼을 가볍게 누르면, 작동이 멈춘 후 문이 자동으로 열리며, '소프트 클로우즈(Soft Close)' 기능을 더해 문을 부드럽고 가볍게 닫을 수 있다.
세척력도 더욱 강력해졌다. 고온의 강력한 물살과 스팀이 상?중?하단 위치한 3개의 세척 날개를 통해 한국 식기에 최적화된 각도로 분사돼 눌어 붙은 밥풀, 각종 양념과 기름때까지 빠르고 강력하게 세척한다. 여기에 하단 두 개의 모서리에 위치한 '듀얼웨이브 존'이 물살이 잘 닿지 않는 사각지대까지 빈틈없이 깨끗하게 세척한다.
SK매직 관계자는 "지난 1993년부터 한국형 식기세척기 개발에 앞장선 SK매직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평가에서 20년 연속, 식기세척기 부문 1위로 선정될 만큼 최고의 기술력과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보다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식기세척기 시장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식기세척기 '터치온 프로' 판매가는 159만원이며, 렌탈의 경우, 월 3만1900원(의무사용기간 60개월 기준)에 이용 가능하다. SK매직은 출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을 통해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오는 9월 30일까지 구매 고객에 한해 할인가 139만원에 판매한다.
[정지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