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운동하며 돈 버는 M2E NFT 발행 추진
- 메타버스 스마트 시티 개발도 기획 중
에이치노믹스(Hnomics) 프로젝트가 세계프로골프협회 (WPGA)와 업무제휴를 체결했습니다. - 메타버스 스마트 시티 개발도 기획 중
두 회사는 운동하며 돈을 벌 수 있는 'M2E(Move to Earn)' 개념의 헬스케어 NFT를 발행할 계획입니다. 스마트워치와 같은 웨어러블기기를 통해 심장박동수치를 측정하고, 이를 기반으로 시스템 운영이 되는 새로운 형태의 M2E NFT입니다.
WPGA는 심장박동수치 기반의 시스템 뿐만 아니라 발 걸음수 기반, GPS 기반 등 다양한 기술력을 가진 에이치노믹스와 최적의 M2E NFT를 발행해 스포츠를 즐기면서 NFT 소유자가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
전세계에 기반을 둔 WPGA는 2001년도에 한국에 들어와 전국 58개지역에 지부를 두고 3,000여명의 티칭프로를 배출하고 골프교육과 골프장비, 골프장 컨설팅등 골프에 관여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지난 2018년부터 2026년도까지 세계에 26개의 직영골프장과 2,026개 골프장을 네트워크로 연결하는 골프인공지능 플랫폼 “GAIP2026”을 블록체인 시스템으로 구축하고 있습니다.
WPGA는 나아가 실물 기반 가상부동산 메타버스 스마트 시티 '에이치노믹스 평화타운(Hnomics Peace Town)'을 기획중에 있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