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가 내달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토이러저스 단독 기획 상품전을 펼친다. '파이로랩터와 딜로포사우루스 수송', '옥스포드 한국 전통가옥'과 어린이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실바니안 초록지붕 통나무하우스 스페셜' 등이 대표 단독 상품이다.
실바니안초록지붕 통나무하우스 스페셜세트
남자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좋은 '베어블레이드 얼티밋 발키리세트' 역시 단독으로 3000개를 준비했고, 여자 어린이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는 '반짝반짝 캐치! 티니핑' 시리즈의 '반짝반짝티니핑 놀이터'와 넷플릭스의 인기 프로그램 '개비의 매직하우스' 시리즈 신상품 '개비의 매직하우스 엘리베이터 하우스'도 만나볼 수 있다.콘솔(비디오게임기) 게임을 즐기는 키덜트를 위한 닌텐도 행사 상품도 준비했다. '닌텐도 스위치 본체 HAD'는 2만원 할인된 34만원에, '닌텐도 스위치 타이틀'과 액세서리 전 품목은 1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마이크로 스쿠터_베리레드
야외활동이 많은 5월을 맞아 '마이크로 킥보드'는 전품목 최대 7% 할인 판매하며 '맥시플더블 LED(그레이&베리레드)'를 행사가 20만4200원에, '아우디 E-TRON 유아 전동차'는 19만7000원에 판매한다.행사 카드로 완구 6만원 이상, 전자게임 10만원 이상 구매 시 각 1만원 롯데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수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