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는 신혼부부 및 예비 신혼부부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사하는 '웨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시몬스 침대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와 새로운 보금자리를 마련한 신혼부부들을 위해 매트리스 최대 20% 이상 할인과 신제품 프레임 1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특급호텔 침대의 대명사 답게 5, 6성급 특급호텔의 안락함과 고급스러움을 신혼 집에서도 누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우선,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프리미엄 혼수 침대로 유명한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Beautyrest)'의 특정 모델을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킹오브킹(KK)'과 '그레이트 킹(GK)' 등 대형 사이즈 구매 시 8% 할인이 더해진다. 여기에 '얼리버드' 배송을 선택하면 3% 할인이 추가돼 할인 폭은 최대 20%대로 커진다. 얼리버드 배송은 9월 말까지로(배송 및 설치 완료 일자 기준) 선착순 마감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2021 F/W 신제품 프레임을 포함한 인기 프레임과 소파 등의 퍼니처에도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시몬스 침대는 구매 금액별로 푸짐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300만 원 이상은 케노샤 호텔침구 세트 ▲500만 원 이상은 케노샤 호텔침구 세트와 포켓스프링 베개 2개 ▲700만 원 이상은 케노샤 호텔 침구 세트 및 포켓스프링 베개 2개와 케노샤 사계절 구스라이트 이불솜 1종을 증정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전국 공식 대리점 및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최대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도 운영 중이다. 소비자는 12, 24, 36개월 중 하나를 선택해 일시불과 이자 부담 없이 프리미엄 침대를 소유할 수 있다. 시몬스페이를 통해 200만 원 침대를 구매할 경우 월 납부액은 5만 5000원(36개월 기준) 수준이다.
[안병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