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병·의원의 응급실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가 여전히 낮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국립의료원 중앙응급의료센터가 지난 5월 만 20세 이상 성인 남녀 2천 명을 대상으로 응급의료서비스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응급실 서비스에 대한 만족률은 42%에 그쳤습니다.
특히 서비스에 비해 가격이 비싸다는 불만이 가장 많았고, 입원·수술 대기시간과 응급실 환경에 대한 만족도가 낮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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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립의료원 중앙응급의료센터가 지난 5월 만 20세 이상 성인 남녀 2천 명을 대상으로 응급의료서비스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응급실 서비스에 대한 만족률은 42%에 그쳤습니다.
특히 서비스에 비해 가격이 비싸다는 불만이 가장 많았고, 입원·수술 대기시간과 응급실 환경에 대한 만족도가 낮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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