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개안 수술비를 지원해 실명 예방을 돕는 ‘포커스 온(Focus on)’ 캠페인을 실시했습니다.
포커스 온 캠페인은 선천성 백내장, 사시, 첨모난생, 안검하수 등 각종 안질환으로 고통 받고 있는 저소득층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개안 수술비를 지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입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전달된 기부금은 저시력 예방을 위한 다양한 활동과 수술 지원이 필요한 차상위 계층 아동 및 청소년의 치료에 쓰여질 예정입니다.
포커스 온 캠페인은 지난 2013년부터 8년째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및 한국실명예방재단이 함께 운영해오고 있습니다.
올해로 8년째 진행되고 있는 포커스 온 캠페인을 통해 2020년 12월 기준으로 총 240명의 아동과 청소년들이 건강한 눈으로 깨끗한 세상을 볼 수 있게 됐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포커스 온 캠페인은 선천성 백내장, 사시, 첨모난생, 안검하수 등 각종 안질환으로 고통 받고 있는 저소득층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개안 수술비를 지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입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전달된 기부금은 저시력 예방을 위한 다양한 활동과 수술 지원이 필요한 차상위 계층 아동 및 청소년의 치료에 쓰여질 예정입니다.
포커스 온 캠페인은 지난 2013년부터 8년째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및 한국실명예방재단이 함께 운영해오고 있습니다.
올해로 8년째 진행되고 있는 포커스 온 캠페인을 통해 2020년 12월 기준으로 총 240명의 아동과 청소년들이 건강한 눈으로 깨끗한 세상을 볼 수 있게 됐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