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이 두 개로 나눠져 있던 포장반찬 브랜드를 '하선정'으로 일원화하기로 했습니다.
CJ제일제당은 이번 통합을 통해 맛의 표준화와 함께 매출 확대를 통한 메가 브랜드를 만들겠다고밝혔습니다.
브랜드 통합과 동시에 밑반찬 5종, 절임류 35종의 제품라인을 선보인 회사 측은 오는 2013년까지 매출 600억 원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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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은 이번 통합을 통해 맛의 표준화와 함께 매출 확대를 통한 메가 브랜드를 만들겠다고밝혔습니다.
브랜드 통합과 동시에 밑반찬 5종, 절임류 35종의 제품라인을 선보인 회사 측은 오는 2013년까지 매출 600억 원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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