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은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에서 임영웅의 세 번째 광고 '임영웅의 겨울나기'편을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광고에서는 보온성과 활용도가 높은 웰메이드의 겨울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임영웅의 다양한 매력에서 착안한 사자성어와 겨울 신상품을 재미있게 풀어내 친근하면서도 웰메이드의 새로운 면모를 느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여기에 임영웅의 재치 넘치는 입담과 능청스러운 연기까지 더해져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한다.
영상 속에서 임영웅은 ▲겨울 한파에도 끄떡없는 '외유내강' 다운 ▲3M 신슐레이트 이너 퀄팅으로 가볍고 착 감기는 '팔방미인' 코트 ▲심플한 디자인으로 겨울철 많을수록 좋은 '다다익선' 니트 등을 대표로 선보이며,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스타일링법을 제시한다.
지난 28일 공개된 영상은 현재 18만 뷰를 넘어서며 벌써부터 관심이 뜨겁다. 약 3만4000여개의 '좋아요'와 2000여 개의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영상 앞부분에 그려진 임영웅의 '웰메이드 4행시 도전' 장면은 앞서 티저로 공개돼 본 영상이 나오기 전부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웰메이드는 '임영웅의 겨울나기' 영상을 공개하며, 전국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 임영웅의 스타일을 엿볼 수 있는 특별 기획전을 마련했다.
이와 함께 온라인몰에서는 결제 편의를 높인 전화 주문 결제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상담사 연결을 통해 제품 주문부터 결제까지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다.
웰메이드 관계자는 "임영웅은 중장년층은 물론 전 연령대에게 영향력 있는 인물로, 앞으로도 임영웅의 다양한 매력과 브랜드의 스토리를 재미있게 풀어 소비자들이 공감할 수 있도록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방영덕 기자 byd@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