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건강보조제품·생활용품 온라인 유통 기업 아이허브는 창립 24주년을 맞아 다음달 한 달 동안 역대 최대 규모의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아이허브 창립 24주년을 기념해 최대 24%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24시간 단위로 프로모션에 포함되는 브랜드 또는 제품군이 변경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이허브 소비자가 있는 전세계 188개국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그동안 국내 소비자에게 인기가 많았던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CGN)의 프로바이오틱스 락토비프 등 국내 판매 베스트 5종을 포함해 대부분의 제품이 이번 프로모션 항목에 포함된다.
이만 자비히 아이허브 사장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전세계가 어려운 시기에 아이허브는 소비자가 가장 필요한 제품을 최대한 빠르고 안전하게 문 앞까지 전달하고자 노력했다"며 "24주년을 기념해 최대 규모의 할인 혜택을 선보이는 만큼 어려운 시기를 헤쳐 나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아이허브는 1200여 개 브랜드 3만여 종 이상의 제품을 한국을 비롯한 미국, 러시아, 일본, 호주, 프랑스 등 전세계 188개 국가로 판매하는 전자상거래 업체다. 아이허브는 주 6일, 24시간 운영되는 캘리포니아의 물류센터에서 모든 한국행 주문 제품을 출고해 대부분의 제품이 주문 후 72시간 이내 한국에 도착한다. 또한, 365일 가동되는 온도조절 시스템을 보유한 물류센터를 보유하고 있다.
[배윤경 기자 bykj@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