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내달 중순 코스닥 시장에 입성합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오늘(28일) 서울 여의도에서 기업공개(IPO) 간담회를 열고 향후 상장 계획을 밝혔습니다.
지난 2017년 설립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제조 기술 기반의 '미디어 커머스'(콘텐츠 기반의 전자상거래) 업체로 의류 브랜드인 '젝시믹스'(XEXYMIX)·'믹스투믹스'(MIX2MIX), 위생 관련 브랜드인 '휘아'(WHIA) 등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와 제품을 내놨습니다.
회사는 현재 수익구조의 바탕이 되는 'D2C'(Direct to Consumer·제조업체가 온라인 등을 통해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 전략을 활용해 향후 해외시장에 진출할 계획입니다.
강민준 대표는 "코스닥 상장을 통해 글로벌 미디어 커머스 선도업체로 거듭나겠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총 공모주식 수는 379만7천209주이며 주당 공모가 희망 범위는 1만2천400∼1만5천300원입니다.
공모예정 금액은 최대 580억원 규모입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오는 30∼31일 수요예측을 거친 뒤 내달 4∼5일 일반 청약을 진행합니다.
상장은 내달 중순에 예정돼 있으며 주관사는 삼성증권과 대신증권입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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