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 여름 해변 콘셉트의 몬스터 신규 형상변환 5종을 업데이트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규 형상변환은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이용자가 서머너즈 워를 할 때 시원한 바닷가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해변을 주제로 꾸몄다. 몬스터인 '오컬트'에 청량함을 더한 형상변환 '마린걸 오컬트'를 비롯해 생기 넘치는 이미지의 '해상구조대 오라클', 우아한 분위기의 '바다의 숙녀 하늘 무희', 발랄함이 강조된 '스킨다이버 머메이드', '바다의 악동 코볼트 폭탄광' 등 5종이다. 이에 따라 이용자는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해당 몬스터의 외형을 변신시켜볼 수 있다.
한편, 컴투스는 오는 13일 오후 4시부터 전 세계 서머너즈 워 이용자가 실시간으로 대결하는 대전 콘텐츠 '월드 아레나'의 14번째 시즌을 시작한다. 이번 시즌은 약 3개월 동안 이어지며 최종 성적에 따라 샌드캣 파라오 사막여왕 형상변환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시즌부터 월드 아레나 플레이 시 사용 가능한 몬스터 이모티콘을 성적에 따라 시즌별 특별 한정 보상으로 지급한다. 이번 14시즌에는 6가지 다양한 감정 표현이 담긴 오컬트 이모티콘이 제공되며, 최종 등급에 따라 주어진 개수만큼 원하는 이모티콘을 선택해 수령할 수 있다.
[배윤경 기자 bykj@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