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합병 이후 유·무선 상품의 브랜드 정리에 본격적으로 나서고 있습니다.
KT는 새 브랜드가 필요하다는 판단 아래 초고속인터넷과 집 전화 등의 유선 상품 통합 브랜드로 '쿡(QOOK)'을 확정했다고 밝혔습니다.
KT는 또 무선 상품 상표는 현 KTF가 사용하고 있는 '쇼(SHOW)' 브랜드를 유지한다는 복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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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는 새 브랜드가 필요하다는 판단 아래 초고속인터넷과 집 전화 등의 유선 상품 통합 브랜드로 '쿡(QOOK)'을 확정했다고 밝혔습니다.
KT는 또 무선 상품 상표는 현 KTF가 사용하고 있는 '쇼(SHOW)' 브랜드를 유지한다는 복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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