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롯데제과는 2016년 파이 시장에 출시되어 인기를 끈 프리미엄 크림 케이크 '몽쉘 바나나'를 4년 만에 재출시한다고 밝혔다.
2016년 선보였던 '몽쉘 바나나'는 출시 한 달 만에 1500 만개가 판매되고 2016년 연간 약 220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다시 선보이는 몽쉘 바나나는 2016년 출시 당시보다 크림을 약 20% 늘려 맛과 풍미를 높였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카카오 케이크 속에 달콤한 바나나 크림이 생크림과 함께 들어간 게 특징이다.
롯데제과 `몽쉘 바나나` [사진 제공 = 롯데제과]
4년 만에 다시 선보인 이유에 대해 롯데제과 측은 "그 동안 몽쉘 바나나의 맛을 잊지 않고 재출시를 요청했던 소비자 의견이 이어졌다"고 말했다.롯데제과는 향후 몽쉘 바나나와 아이스크림을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 등을 롯데제과 공식 SNS를 통해 공개할 계획이다.
[강민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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