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발표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종합지수에서 1천점 만점에 총점 669.1점을 받아 가정용 보일러 부문 22년 연속 1위에 선정됐습니다.
이번 조사는 소비재 86개, 내구재 46개, 서비스업 97개, 착한 브랜드, NGO 브랜드 등 총 231개 산업군에 걸쳐 일반 소비자 1만1,800명을 대상으로 실시됐습니다.
올해 조사에서 귀뚜라미보일러는 인지도와 충성도, 이미지, 구입가능성, 선호도 등 모든 평가항목에서 1위를 기록했습니다.
귀뚜라미는 보일러에서 발생하는 미세먼지를 최소화하는 친환경 기술을 개발해 콘덴싱보일러는 물론 일반보일러에 이르기까지 폭넓게 적용하는 등 대기오염 저감에 솔선수범하며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아왔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이번 조사는 소비재 86개, 내구재 46개, 서비스업 97개, 착한 브랜드, NGO 브랜드 등 총 231개 산업군에 걸쳐 일반 소비자 1만1,800명을 대상으로 실시됐습니다.
올해 조사에서 귀뚜라미보일러는 인지도와 충성도, 이미지, 구입가능성, 선호도 등 모든 평가항목에서 1위를 기록했습니다.
귀뚜라미는 보일러에서 발생하는 미세먼지를 최소화하는 친환경 기술을 개발해 콘덴싱보일러는 물론 일반보일러에 이르기까지 폭넓게 적용하는 등 대기오염 저감에 솔선수범하며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아왔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