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가 22일 '세계 물의 날'을 맞이해 물을 아끼고, 사랑하자는 의미로 '블루하트 물 캠페인' 전개합니다.
코웨이는 수도꼭지 잠금 확인, 양치할 때 물컵 사용, 세수할 때 수도꼭지 잠근 채 비누칠 하기 등 물을 아낄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직원은 물론 코디, 코닥 등 현장 조직에게 알리고, 실천해나갈 예정입니다.
한편, 코웨이는 대형 물 사랑 조형물을 서울 중구에 위치한 본사 내에 설치하고, '블루하트 물 캠페인'의 의미를 되새겼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