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제약은 '내 생에 첫 필러'라는 콘셉트의 히알루론산필러 브랜드 '이니티움(Initium)'을 론칭하고 마케팅 활동에 나섰다고 13일 밝혔다.
이니티움은 라틴어로 '시작'을 뜻하는 단어로 '예뻐지는 첫 걸음을 이니티움과 함께 시작한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제품 라인업은 Bi-phasic 제품 2개와 Mono-phasic 제품 1개로 구성됐다.
가벼운 물성을 가진 No5 제품은 눈가, 입술필러와 얕은 주름을 개선하는 데 쓰인다. 중간 정도의 물성을 가진 No7 제품은 이마, 볼, 팔자 등에 생긴 주름 개선에 사용할 수 있다. 단단한 물성을 가진 No9 제품은 코(콧대)나 턱, 깊은 주름에 사용된다.
이니티움 제품은 타넝계수, 점성계수 등의 수치가 우수하고 균일한 입자 크기로 구성돼 일관된 주입력을 유도할 수 있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이니티움은 고순또 공정을 통해 염증 유발 및 면역 유발 물질을 최소화한 제품"이라며 "최근 코, 입술, 이마 필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 처음 필러 시술을 고민하는 분들도 두려움 없이 다가갈 수 있도록 안전성에 더욱 초점을 맞춘 제품"이라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한경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