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가 대국민 코로나19 극복 캠페인을 펼치고 있습니다.
CU는 3월 한 달간 전국 1만 4천 여 점포에서 주요 생필품 +1 증정 행사를 진행합니다.
외부활동 자제로 근거리 소비가 점차 확산되면서 고객들의 알뜰 소비를 돕고 가맹점의 안정적인 운영을 도모하기 위한 취지에서입니다.
장기간 보관할 수 있는 죽, 덮밥, 즉석밥, 통조림, 컵라면 등 80여 가지 먹거리 상품에 대해 2+1 행사를 적용하고 칫솔, 치약, 샴푸, 면도기 등 생활용품 30여 종은 50% 할인과 동일한 혜택을 볼 수 있는 1+1 행사를 진행합니다.
진영호 BGF리테일 상품본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이럴 때일수록 국민들이 하나되어 서로를 응원하고 이를 극복하자는 취지에서 관련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CU는 단순한 소매채널이 아닌 우리 지역사회에 꼭 필요한 좋은 친구 같은 편의점으로 공익적인 역할을 꾸준히 수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CU는 3월 한 달간 전국 1만 4천 여 점포에서 주요 생필품 +1 증정 행사를 진행합니다.
외부활동 자제로 근거리 소비가 점차 확산되면서 고객들의 알뜰 소비를 돕고 가맹점의 안정적인 운영을 도모하기 위한 취지에서입니다.
장기간 보관할 수 있는 죽, 덮밥, 즉석밥, 통조림, 컵라면 등 80여 가지 먹거리 상품에 대해 2+1 행사를 적용하고 칫솔, 치약, 샴푸, 면도기 등 생활용품 30여 종은 50% 할인과 동일한 혜택을 볼 수 있는 1+1 행사를 진행합니다.
진영호 BGF리테일 상품본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이럴 때일수록 국민들이 하나되어 서로를 응원하고 이를 극복하자는 취지에서 관련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CU는 단순한 소매채널이 아닌 우리 지역사회에 꼭 필요한 좋은 친구 같은 편의점으로 공익적인 역할을 꾸준히 수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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