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은 다음달 1일부터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인기 보습 제품 체험본으로 구성된 '모두의 보습' 키트 선착순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모두의 보습 키트는 '바이오더마 시카비오 포마드'와 '피지오겔 레드수딩 AI 크림 또는 로션', '세타필 모이스춰 크림 및 로션' 등으로 구성됐다. 올리브영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4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증정한다. 키트 디자인에는 드로잉 기반으로 생활 속 인물을 표현하는 일러스트레이터 시나나 작가의 그림으로 가족 콘셉트를 담았다.
올리브영이 이달 1~29일까지 바디 보습류 매출을 살펴본 결과 인기 상위 50개 제품 중 절반가량이 어른부터 아이까지 온 가족이 사용 가능한 제품인 것으로 나타났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과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바이오더마 아토덤 크림' 등 얼굴과 바디를 구분하지 않고 어디에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상위권에 이름을 올린 것도 특징이다.
올리브영은 다음달 1~2일 양일간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바이오더마 시카비오 포마드'와 '피지오겔 레드수딩 AI 크림',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얼굴뿐 아니라 바디 제품에 있어서도 성분이나 상품력을 인정받은 제품을 구매하려는 수요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만큼 환절기를 앞두고 고객들이 보다 건강한 피부 보습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며 "올리브영이 제안하는 주요 보습 제품과 함께 최신 뷰티 트렌드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