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은 오는 10일까지 새해를 맞아 해외여행을 떠나는 소비자를 위해 항공권과 화장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여행 플랫폼 '신라트립'을 통해 초특가 항공권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일 정오에 제공하는 각 도착지별 출발 날짜 힌트를 보고 정확한 일정을 추측해 검색하면 9900원~9만9000원의 초특가 항공권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도착지는 방콕과 다낭, 세부부터 로스엔젤레스와 프라하, 바르셀로나 등이 있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는 사회적 기업 베어베터와 손잡고 오는 9일부터 구매 고객에 사은품을 증정한다. 당일 서울점에서 100달러 이상 구매한 신라면세점 멤버십 고객에게 ▲베어베터 미니 파우치 ▲베터 쿠키 ▲선불카드나 문화상품권 등을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행운 쿠폰이 포함된 '베어베터 행운 쿠키 세트'를 증정한다.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는 신라면세점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 혜택으로 오는 3월 4일까지 선불카드 5000원을 제공한다.
서울점에서는 신규 가입 고객에게 추가로 ▲최대 15% 상시 할인 골드멤버십 발급 ▲선불카드 5000원 추가 증정 ▲선불카드 교환권 바우처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 1월 생일 고객은 ▲골드 멤버십 업그레이드 ▲신라선불카드 2만원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당일 500달러 이상 구매 시 신라선불 5만원을 추가로 받는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오는 20일까지 국내외 화장품과 패션잡화, 쥬얼리 등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오는 설 명절에는 '설화수'와 '후' 등 국내 27개 화장품 브랜드에서 사용 가능한 적립금 222만원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신라면세점은 다가오는 중국 설 명절 춘절을 맞아 오는 10일부터 중국인 고객 대상 행사를 실시한다. 서울점에서는 당일 188달러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화장품과 선불카드 등이 무작위로 들어있는 '188 랜덤 선물박스'를 증정한다. 서울점에서 당일 1000달러 이상 구매한 중국인 고객을 대상으로는 ▲신라면세점 인기 상품 교환권 ▲선불카드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