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이 서울 안암동 고려대학교에서 진행된 한국소비자학회 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소비자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제약업계에서 이 상을 받은 것은 동아제약이 처음입니다.
소비자대상은 한국소비자학회가 고객지향적 마인드로 소비자 복지 및 권익 증진, 고객 행복에 크게 기여한 기관을 선정해 시상하는 상으로 2007년 제정됐습니다.
한국소비자학회는 기업이나 단체의 소비자 지향적 제품과 서비스의 제공, 사회적 책임을 위한 노력, 고객만족을 위한 노력, 소비자 지향적 브랜드 이미지 구축 등 5가지 항목을 기준으로 평가했습니다.
동아제약은 ‘소비자 패널단’을 운영, 제품 발매 전후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여 소비자 필요에 적합한 제품을 개발하고 개선하는 활동이 높게 평가 받았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제약업계에서 이 상을 받은 것은 동아제약이 처음입니다.
소비자대상은 한국소비자학회가 고객지향적 마인드로 소비자 복지 및 권익 증진, 고객 행복에 크게 기여한 기관을 선정해 시상하는 상으로 2007년 제정됐습니다.
한국소비자학회는 기업이나 단체의 소비자 지향적 제품과 서비스의 제공, 사회적 책임을 위한 노력, 고객만족을 위한 노력, 소비자 지향적 브랜드 이미지 구축 등 5가지 항목을 기준으로 평가했습니다.
동아제약은 ‘소비자 패널단’을 운영, 제품 발매 전후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여 소비자 필요에 적합한 제품을 개발하고 개선하는 활동이 높게 평가 받았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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