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가 창립 138주년을 맞아 11월 3일까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씰리는 1881년 미국 텍사스 씰리 마을에서 다니엘 헤인즈에 의해 설립된 이후 138년 전통과 함께 꾸준한 성장을 이어오고 있다. 정형외과 의사들과 협력하여 씰리 특허기술인 포스처피딕을 개발했으며 이너스프링 혁신 기술로 독보적인 기술을 갖춘 침대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씰리침대는 창립 138주년 프로모션을 통해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는 펄스(Perth), 아테나(Athena), 멜버른(Melbourne), 아르테미스(Artemis)를, 대리점에서는 에오스 II(EOS II)와 쥬노(Juno) 제품을 선보인다.
펄스는 이중열처리된 티타늄 합금 포스처테크 스프링과 매트리스 가장자리가 주저앉는 상황을 방지하고 사용면적을 늘려주는 유니키 서포트 시스템을 탑재해 섬세한 지지력을 선사한다. 아르테미스는 씰리침대의 프리미엄 라인 중 가장 부드러운 수퍼소프트 폼 충전재가 적용돼 섬세한 안정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대리점의 대표 제품인 쥬노는 편안하게 몸을 안아주며 탄력있는 제품으로 뒤척임을 최소화한다. 특히 허리 부분 매트리스 3분의1 지점에 고밀도폼을 추가로 설치해 포근함과 안락함을 극대화시켰다. 최고급 소재와 마감으로 완성돼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에오스 II도 프로모션을 통해 함께 구매할 수 있다.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방수커버를 증정하며 가격에 따라 호텔식 코튼 베개, 씰리 S250 프레임 혹은 보스톤 백, 구스 이불 솜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플렉스 시리즈 풀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방수커버, 코튼 베개, 구스 이불 솜, 보스톤 백 및 침구 세트까지 증정한다. 대리점에서 플렉스 시리즈 매트리스의 전동침대 세트를 구매한 고객은 기존 500만원 이상 상당의 사은품 혜택 및 침구 세트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조성호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