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그룹은 강남사옥 이전 후 첫 사장단협의회 회의를 갖고 브랜드 강화 방안을 논의했습니다.
이윤우 삼성전자 부회장 주재로 열린 오늘(26일) 회의에는 브랜드 자산가치 개념을 도입한 고려대 경영학과 박찬수 교수가 '전략적 브랜드 관리'를 주제로 특강을 했습니다.
삼성 고위관계자는 다음 주 회의에서 삼성 계열사 사장단이 브랜드 보강 방안을 집중 토론하기로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다음 달 3일로 예정된 사장단협의회에서 삼성 사장단은 계열사별로 기업 이미지와 주력 상품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한 대책과 구상을 내놓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윤우 삼성전자 부회장 주재로 열린 오늘(26일) 회의에는 브랜드 자산가치 개념을 도입한 고려대 경영학과 박찬수 교수가 '전략적 브랜드 관리'를 주제로 특강을 했습니다.
삼성 고위관계자는 다음 주 회의에서 삼성 계열사 사장단이 브랜드 보강 방안을 집중 토론하기로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다음 달 3일로 예정된 사장단협의회에서 삼성 사장단은 계열사별로 기업 이미지와 주력 상품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한 대책과 구상을 내놓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