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광고대행사 상암커뮤니케이션즈가 세상 어디에도 없는 선물세트를 판매하는 온라인 기프트샵 ‘이거바다’를 론칭했습니다.
‘이거바다’는 '푸드X썸띵’을 테마로 한 선물세트를 판매하는 신개념 기프트샵으로 음식과 도서, 소리 굿즈를 색다르게 조합해 실용성과 재미를 모두 잡았습니다.
‘이거바다'의 모든 선물세트는 흥미로운 제품 구성과 2~3만원대의 부담 없는 가격, 전제품 무료배송 혜택 등을 갖춰 합리적이고 독창적인 상품을 선호하는 2030세대를 겨냥했습니다.
‘이거바다’의 각 선물세트는 컬러풀 박스 시리즈 ,귀로 먹는 푸드 시리즈, 북&푸드 시리즈, 생존배낭 시리즈, 스페셜 시리즈 등 총 5개 시리즈로 기획됐습니다.
‘컬러풀 박스’각 컬러별 푸드와 같은색의 컬러풀한 시집으로 구성되었고,‘귀로 먹는 푸드’ 시리즈는 턴테이블이 연상되는 박스 패키지에 각 장소에 따른 백색소음(ASMR)과 그에 맞는 푸드를 담았습니다.
그 외에도 같은 주제의 책과 음식을 묶은 ‘북&푸드’ 시리즈,‘사막생존’, ‘무인도생존’, ‘유럽생존’ 선물세트로 구성된 생존 배낭 시리즈로 ‘오늘도 무사히 살아남자’고 다짐하며 집을 나서는 모든 직장인과 학생들에게 재미있는 위로를 건네보자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상암커뮤니케이션즈 ‘이거바다' 관계자는 “’선물’은 평범한 날을 특별하게 만들어 주는 ‘힘’을 가지고 있다”며 “’이거바다’가 준비한 선물로 삭막한 일상에 웃음을 더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