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육식품(사장 박신국)의 삼육두유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2019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두유 부문 1위를 차지해 ‘2019 올해의 브랜드’로 선정됐다.
삼육두유는 올해 브랜드 대상까지 국내 부문 13년 지속, 중국 부문 4년 지속 대상을 수상하며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았으며, 작년에 이어 10년 이상 대상에 선정된 브랜드에게만 수여되는 '마스터피스 상'도 수상했다.
소비자 투표로 브랜드를 선정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올해 17회째를 맞는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브랜드 시상식이다.
올해 투표는 지난 5월 30일~6월 13일까지 국내 소비자 320,963명, 중국소비자 974,112명이 참여했다.
삼육식품 박신국 사장은 “좋은 제품이 최고의 브랜드이고 최고의 마케팅이라는 믿음으로 제품력 향상에 힘써 온 결과 최근에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매출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업계 최초 '13년 지속 브랜드 대상'이라는 수상의 영광을 주신 모든 고객들의 건강을 위해 더욱 다양하고 건강한 식품으로 보답할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삼육두유는 올해 브랜드 대상까지 국내 부문 13년 지속, 중국 부문 4년 지속 대상을 수상하며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았으며, 작년에 이어 10년 이상 대상에 선정된 브랜드에게만 수여되는 '마스터피스 상'도 수상했다.
소비자 투표로 브랜드를 선정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올해 17회째를 맞는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브랜드 시상식이다.
올해 투표는 지난 5월 30일~6월 13일까지 국내 소비자 320,963명, 중국소비자 974,112명이 참여했다.
삼육식품 박신국 사장은 “좋은 제품이 최고의 브랜드이고 최고의 마케팅이라는 믿음으로 제품력 향상에 힘써 온 결과 최근에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매출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업계 최초 '13년 지속 브랜드 대상'이라는 수상의 영광을 주신 모든 고객들의 건강을 위해 더욱 다양하고 건강한 식품으로 보답할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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