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과 일본을 비롯한 세계 경제의 산업 구조 변화와 기업의 효율적 광고 전략 등을 논의하는 한일 합동 광고 세미나가 열렸습니다.
한국과 일본의 주요 광고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한 세미나에서는 한국의 소비구조 변화와 시사점, 저탄소형 기업경영의 미래와 일본 기업의 대응, 세계 경제의 트랜드 변화와 한일 협력 과제 등에 대한 주제발표가 이뤄졌습니다.
또 젊은층과 고령인구 이동하고 있는 소비패턴과 이에 따른 유통 구조의 변화에 적합한 마케팅 전략 강화에 대한 방안도 제시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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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과 일본의 주요 광고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한 세미나에서는 한국의 소비구조 변화와 시사점, 저탄소형 기업경영의 미래와 일본 기업의 대응, 세계 경제의 트랜드 변화와 한일 협력 과제 등에 대한 주제발표가 이뤄졌습니다.
또 젊은층과 고령인구 이동하고 있는 소비패턴과 이에 따른 유통 구조의 변화에 적합한 마케팅 전략 강화에 대한 방안도 제시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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