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는 바디 케어 패치 '굿 바디 패치 4종'과 바디에 리프레쉬 효과를 주는 '굿 릴랙스 패치 3종'을 이달 중순부터 올리브영을 통해 독점 판매할 예정이라고 16일 밝혔다.
.'굿 바디 패치'는 탄력 있는 바디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출시된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부위별 고민에 따라 팔뚝, 종아리, 힙 라인, 복부 리프팅 패치 4종으로 출시된다. 4종 모두 탄성과 복원력이 우수한 특수 원단으로 제작돼 피부에 안정감 있게 부착된다.
회사 측은 "일시적 셀룰라이트 감소, 종아리 붓기 완화 등 임상으로 확인된 피부 개선 효과를 준다"고 말했다.
네잎 클로버, 토끼, 나비 등 듀이트리 만의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보는 재미도 더한다.
팔뚝 및 종아리, 힙 라인 리프팅 패치는 각 2매 4000원, 복부 리프팅 패치는 1매 4000원이다.
함께 선보인 '굿 릴랙스 패치'는 피부 손상 타입에 따라 선택 가능한 3종으로 나온다.
왁싱 후 민감해진 피부나 햇볕에 탄 피부 진정을 위한 밀착 쿨링 패치(굿 릴랙스 애프터 수딩 패치), 생기와 탄력을 잃은 피부를 위한 밀착 온열 패치(굿 릴랙스 힐링 마사지 패치) 그리고 거칠고 푸석한 발꿈치나 팔꿈치 부분을 매끄럽게 케어해 주는 네잎 클로버 형태의 꿈치 매끈 패치(굿 릴랙스 발&팔꿈치 케어 패치)가 그것이다.
이들 제품은 모두 2매에 3000원이다.
[디지털뉴스국 이상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