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상품권 서비스 기프티쇼가 28일 맘스터치 '언빌리버블 버거' 30% 할인 쿠폰 판매에 나선 가운데 해당 쿠폰이 조기 소진 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기프티쇼는 이날 언빌리버블 버거 출시를 기념해 언빌리블 버거를 30%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는 쿠폰을 판매했다. 그러나 해당 이벤트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입소문을 타 조기 종료한 것으로 알려졌다.
기프티쇼 관계자는 "이용자 증가로 인해 서비스 이용이 원활하지 않았던 점 양해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보다 더 좋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기프티쇼에서 할인 판매한 언빌리버블 버거는 지난해 '대확행'이라는 신조어를 만들어내며 인기 메뉴 반열에 올라선 '인크레더블 버거'의 후속 제품으로 다채로운 재료를 넣어 환상의 맛을 조합한 것이 특징이다.
버거 안에 통가슴살 패티에 통새우, 계란프라이 등이 들어있으며 매콤한 스리라차 마요와 맘스 소스, 허브 소스 등 3가지 소스가 한 번에 곁들여져 뛰어난 풍미를 자랑한다. 가격은 단품 5100원이며, 세트 7000원이다.
한편 기프티쇼는 이날 언빌리버블 버거 할인 행사와 더불어 미스터 보쌈 외식 교환권을 5%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외식교환권 종류는 총 4가지로 '혼밥'을 즐길 수 있는 1만원권부터 단체로 이용 가능한 10만원권까지 다양하게 마련돼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이유현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