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은 다양한 미세먼지 방지 용품을 선보이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오는 24일까지 락앤락의 온라인 자사몰인 '락앤락몰'에서 열린다. 미세먼지 차단용품을 비롯해 수분 섭취를 도와줄 텀블러와 물병 및 청소용품까지 총 140여개 제품을 판매한다. 기획전 상품에 한해서는 20%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락앤락의 보건용 마스크인 '퓨어돔 마스크'는 가습기나 공기청정기 등에 사용되는 헤파필터 원단을 적용한 4중 필터 구조로 황사와 초미세먼지 등 호흡기를 통해 유입되는 입자성 유해물질을 막아준다. 94%이상 차단효과로 식품의약안전처로부터 KF94등급 인증을 받았다.
집안 내 먼지 유입을 막아주는 락앤락 '홈 마스크'도 선보인다. 촘촘한 미세망과 특수 섬유 소재로 외부오염물질을 효과적으로 걸러준다. 기존 방충망에 한 겹을 더해 간편하게 설치가 가능하고 세척도 편리하다. 2중 차단 효과로 실내 공기를 환기시킬 수 있다.
이밖에 몸 속 미세먼지 배출을 위해 평소 충분한 수분 섭취가 필요한 소비자들을 겨냥한 텀블러와 필립스 청소기 등 각종 청소용품 등도 판매한다.
최원일 락앤락 온라인운영팀장은 "최근 심각해진 공기오염에 대비해 소비자의 건강한 삶을 지원하고자 특별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미세먼지 방어에 도움을 줄 다양한 제품을 알뜰히 구매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