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는 계절면 '팔도 비빔면'이 지난해 연간 판매량 1억개를 달성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전년보다 6% 이상 증가한 결과이자, 계절면으로는 첫 기록이라고 팔도는 설명했습니다.
팔도는 액상 수프 제조 기술력과 뛰어난 가성비를 인기의 비결로 풀이했습니다.
높은 브랜드 인지도에 힘입어 '만능 비빔장'과 '비빔밥' 등 다양한 형태의 제품을 내놓고 봄·겨울 시장 공략을 위해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 것도 판매 증가에 기여했다고 덧붙였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이는 전년보다 6% 이상 증가한 결과이자, 계절면으로는 첫 기록이라고 팔도는 설명했습니다.
팔도는 액상 수프 제조 기술력과 뛰어난 가성비를 인기의 비결로 풀이했습니다.
높은 브랜드 인지도에 힘입어 '만능 비빔장'과 '비빔밥' 등 다양한 형태의 제품을 내놓고 봄·겨울 시장 공략을 위해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 것도 판매 증가에 기여했다고 덧붙였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