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는 '딸기 시즌 메뉴 4종'이 2초에 한 잔씩 판매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역대 출시한 시즌 메뉴 중 가장 빠른 판매 속도입니다.
공차는 매년 봄 시즌을 겨냥해 딸기를 이용한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여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공차의 딸기 시즌 메뉴의 인기는 2017년에 5초에 1잔 꼴로 판매한 것에 이어 2018년 3초에 1잔씩 판매되며 가파른 증가세를 보였습니다.
올해는 일 평균 15시간의 운영시간을 기준으로 2초에 1잔씩 판매고를 올리며 지난 해 판매 속도를 경신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이는 역대 출시한 시즌 메뉴 중 가장 빠른 판매 속도입니다.
공차는 매년 봄 시즌을 겨냥해 딸기를 이용한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여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공차의 딸기 시즌 메뉴의 인기는 2017년에 5초에 1잔 꼴로 판매한 것에 이어 2018년 3초에 1잔씩 판매되며 가파른 증가세를 보였습니다.
올해는 일 평균 15시간의 운영시간을 기준으로 2초에 1잔씩 판매고를 올리며 지난 해 판매 속도를 경신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