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의 무알코올 음료 '하이트제로 0.00'이 2012년 11월 출시 후 6년 만에 판매량 4천200만개를 돌파했습니다.
지난해 판매량은 전년보다 5% 이상, 2013년과 비교하면 25% 이상 증가하는 등 판매가 꾸준히 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아직은 틈새시장이지만 꾸준히 성장하고 있어 의미가 적지 않다며 국내 대표 무알코올 음료 브랜드로서 제품 품질을 높이고 신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지난해 판매량은 전년보다 5% 이상, 2013년과 비교하면 25% 이상 증가하는 등 판매가 꾸준히 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아직은 틈새시장이지만 꾸준히 성장하고 있어 의미가 적지 않다며 국내 대표 무알코올 음료 브랜드로서 제품 품질을 높이고 신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