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과일탄산주 이슬톡톡과 워터스포츠 전문 브랜드 배럴이 공동 시즌 마케팅을 벌입니다.
배럴은 이슬톡톡의 주 타깃층인 2030 여성들에게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로, 시장 1위 브랜드 간 시너지 창출이 가능할 것으로 하이트진로는 기대했습니다.
두 회사는 이슬톡톡의 캐릭터가 배럴의 대표 제품인 래시가드를 착용하고 서핑을 즐기는 모습을 표현한 제품 포장을 부착한 이슬톡톡-배럴 한정판 신제품을 출시합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배럴은 이슬톡톡의 주 타깃층인 2030 여성들에게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로, 시장 1위 브랜드 간 시너지 창출이 가능할 것으로 하이트진로는 기대했습니다.
두 회사는 이슬톡톡의 캐릭터가 배럴의 대표 제품인 래시가드를 착용하고 서핑을 즐기는 모습을 표현한 제품 포장을 부착한 이슬톡톡-배럴 한정판 신제품을 출시합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