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은 지난 13~14일 서울 광진구 자양전통시장, 송파구 풍납시장, 경기 남양주시 이마트 별내점 등에서 '찾아가는 비겐크림톤 불로장색(色)' 캠페인을 했다고 16일 밝혔다
찾아가는 비겐크림톤 불로장색 캠페인은 염모제 비겐크림톤을 사용해온 소비자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자 마련한 행사로 '염색 상태가 오래 지속되는 비겐크림톤과 함께 늙지 않고 오래도록 젊음을 유지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자양전통시장과 풍납시장에서 진행된 행사에서는 상인들을 대상으로 즉석 복권·응모함 참여 이벤트를 실시해 경품을 증정했다.
이마트 별내점에서는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염색 클리닉 부스를 열어 방문객에게 맞는 염색 스타일을 진단해줬다. 방문객들은 자신에게 맞는 제품·컬러를 찾을 수 있는 문진표와 함께 제품 할인권도 받았다.
동아제약은 다음달 26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서울과 경기 지역의 시장과 대형마트에서 캠페인을 이어갈 예정이다. 다만 연휴 기간인 5월 첫째주에는 캠페인이 진행되지 않는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비겐크림톤을 오랜 기간 사랑해준 고객들 덕분에 비겐크림톤이 염모제 시장에서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다"며 "향후에는 전국의 시장과 대형 마트를 방문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찾아가는 비겐크림톤 불로장색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일정은 동아제약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한경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