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는 성탄절을 앞두고 크리스마스 케이크 2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2017년 크리스마스 대표 케이크인 '기프트박스'는 다크 초콜릿 풍미가 진한 초콜릿 생크림과 라즈베리의 상큼함을 더한 케이크로 사각형 모양 케이크 위에 크랜베리, 블루베리, 생딸기를 듬뿍 올려 선물 박스처럼 꾸몄다.
함께 선보인 케이크 '바닐라 크렘브륄레'는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연상케 하는 하얀색 글레이즈를 뿌렸다. 파운드 시트 위에 크렘브륄레 무스, 캐러멜, 마스카포네 생크림, 바닐라 무스를 층층이 올려 달콤하고 부드럽다.
투썸플레이스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스페셜 트릿 포유(Special Treat For You) 캠페인을 실시하고 다음달 1일부터 오프라인 매장과 페이스북, 블로그에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 산타클로스에게 휴식을 주고 그 자리를 대신해 온 세상에 특별한 선물을 전한다는 내용의 이 캠페인 영상엔 바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투썸 케이크와 함께 휴식을 즐기는 것을 주제로 산타클로스와 루돌프가 쉬는 모습을 재미있게 담았다.
또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일부터 25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로 투썸플레이스 모바일 앱에 접속 시 매일 1회 스크래치를 증정한다. 기프트박스 케이크, 머그잔, 겨울시즌음료 교환권 등을 받을 수 있다. 기프트카드를 구매하거나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 참여 시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